Add a Blog Post Title

   긴글 적느라 수고하셨습니다. p/s 참고로 30충 했으면 1콩가서 부러지면 또 다른거 가고 또 다른거가고해서 며칠안에 다 없어져요. 퍼거슨 감독의 독특한 스코틀랜드 억양에는 두 손 다 든 모양이었다. 네임드다리다리 사랑이란 두 사람이 놀고 둘이 다 이기는 게임. 더 큰 자신감으로 무장하자고 다짐하며 나 자신과 두 가지 약속을 했습니다. 큰 경기에서도 잘해낼 것이라는 믿음을 주기 위해서는 더 강렬한 욕심을 품어야 했습니다. 지금까지의 나를 버려야 했습니다. 퍼거슨 감독은 결승전 아침식사 후 나를 따로 불러 내가 경기에 빠진다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송은이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이 생각났다. 유진양이 그 역할을 해도 정말 잘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하지만 내가 흔들 수 있는 안무가 나왔는데 좀 짧았다. 너무 신나더라. 그걸 조금 더 보고 싶은데 짧았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아직도 퍼거슨 감독이 "다 알아들었어?" 라고 물으면 "네, 물론이죠." 하고 거짓말도 가끔 하지만. 실제로 저번에 프랑크푸르트 베스트11 새로 뽑기 전까지는 레버쿠젠-프랑크푸르트 둘 다 베스트11 못 들어가기도 했고요. 차범근은 80년대 내내 뛰었으니까 그걸 둘 다 겪었고요. 이 경기가 더비전일뿐더러, 둘 다 아직 챔피언스리그 티켓이 걸린 4위권에 이름을 못 올리고 있어서인데요.

 9) 차범근이 성공하자 여러 선수들이 독일로 갔는데, 줄줄이 다 망했습니다. 가령 차범근이 해트트릭을 몇 번 했다든가, 밀란한테 뭘 했다든가 뭐 이런 건데 이런 거 틀린 게 대부분이에요. 이 시즌만 잘 뛴 게 아니라 인터내셔널 몇 번 더 받아봤고, 지금까지도 분데스리가 역사상 손에 꼽을만한 용병입니다. 알렉스 퍼거슨은 축구 역사상 최고의 감독이라 불린다. 100% 확실한 선수다.  안전놀이터  훌륭한 축구 선수다. 라포르타는 축구 디렉터인 치키 베히리스타인과 함께, 국면 전환을 위해 팀의 전설적인 미드필더였던 주제프 과르디올라에게 새 사령탑을 맡기기로 결정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역대 최고 성적인 월드컵 4강, 원정 16강의 주역이자 월드컵에서 3연속 골을 기록한 대한민국 축구계의 레전드. 하지만 역대 한일전 전적은 우리나라 기준 42승 23무 14패로 절대 우세를 보이고 있네요. 그리고 또 한번의 양팀간의 자존심을 건 대결로 진행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를 믿기에 데리고 왔고 또 그만큼의 활약을 할 수 있는 선수이다. 현대 명언중 최고라고 할 수 있다. 거기서도 스트리밍을 할 수는 있지만 조금 찾기가 불편하긴 하죠. 월드레전드 선수팩에서 뜬 선수는 다름 아닌, 바로 "G.졸라" 입니다.

 다소 특별한 리뷰를 적겠다고 생각하고 실제로 그리 한 이유는 다름 아닌 이벤트 때문이다. 아무리 올림픽과 아시안게임이 상업화 되고 있다고 하더라도 스포츠가 아닌 종목까지 끌어 들이는 건 반대다. 이 경기는 롤드컵이 아닌 그냥 중간급의 경기라 옵션이 많이 없지만.. 2006년 6월 10일, 파라과이와의 2006년 FIFA 월드컵 1차전 경기에서, 베컴은 프리킥으로 카를로스 가마라의 자책골을 유도했고, 이 골은 잉글랜드의 1-0 결승골이 되었다. 이번 대회에서 그리스는 다른 1994년 FIFA 월드컵 당시 만난 또다른 상대였던 불가리아 대신에 대한민국과 B조에서 만났다. 국제축구연맹(FIFA) 규정 19조에 따라 18세 이하 선수는 다른 나라 클럽으로 이적할 수 없다. 진짜 유저들이 이용을 하며 운영이 되는 사이트는 유저가 알 수 있습니다. 3) 차범근 독일 국대 귀화추진은 그냥 와전이라고 차범근 본인이 밝힌 바 있습니다. 79년도에 키건을 제치고 전체 평점 1위를 먹은 선수는 국대 백업으로 나오고 있던 중위권팀 브레멘의 수문장 부르덴스키였습니다. 그러니까 차범근을 까더라도 전체 평점 순위로 까는 건 바보 같은 일입니다. 이건 노파심에 덧붙이는 건데 차범근의 79/80시즌 평점 2.45가 지난시즌 토마스 뮐러의 평점 2.74보다 낮으니까 차범근의 활약상이 뮐러보다 좋았다!